Untitled Document
 
 
 
 
HOME > 고객센타 > 공지사항

근로자 카드 발급 안내
하나12-29 14:08 | HIT : 572
2015년부터 근로자 환급과정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[근로자 카드]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.

발급방법

1. HRD에 접속하기(약 15일간 소요)

- 공인인증서 필요

1) www.hrd.go.kr 에 접속

2) 왼쪽 하단에 근로자카드 신청 클릭(왼쪽 하단 별표)




2. 지역고용지원센터 직접방문(즉시발급 가능)

- 신분증(모든 근로자 소지) 및 근로계약서(비정규직인 경우만 필요) 필요

- 청주고용지원센터 1층에서 안내 - 직업능력개발과 내방




  목록보기

Copyright 1999-2019 Zeroboard / skin by GGAMBO